[BL웹툰] 연애제한구역 – 단비 리뷰

bl웹툰
( 스포주의 )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소개해드릴 BL웹툰은 ‘연애제한구역’ 입니다.

주인수인 은겸은 출근길에 자신의 취향인 남자를 보게 되지만 인사도 나누지 못하고 놓치게 되는데요.

다음날 그 남자를 회사에서 팀장으로 만나게 됩니다.

그 남자의 이름은 한지혁으로 능력있는 상사였습니다.

지혁의 은근한 스킨쉽과 다정한 태도에 은겸은 지혁을 좋아하게 되고 퇴근길 차 안에서 고백을 하게 됩니다.

그러자 지혁은 “나 모르겠어?”라고 대답합니다.

연애제한구역

알고보니 둘은 같은 고등학교 출신으로 지금보다 왜소했던 지혁은 은겸을 좋아해 고백을 했으나 위와 같은 이유로 차이게 됩니다.

지혁은 은겸이 고등학생 때 한 말을 그대로 하며 은겸을 뻥 차버립니다.

차인 뒤부터 지혁은 은겸에게 많은 업무를 몰아주는 복수를 하게 되고, 많은 스트레스를 받은 은겸은 지혁에게 크게 화를 내게 됩니다.

연애제한구역

다툼 뒤 어색한 상황에서 회식자리를 갖게 되는데, 어색함을 이기고자 마신 술에 은겸은 완전히 취해버립니다.

데려다주러 간 지혁과 어쩌다보니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그 후 지혁은 그동안의 일을 사과하고 가까워지려고 하지만 은겸은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에서 생긴 문제를 해결해주고 자신을 보호해주는 모습에 은겸도 마음이 풀리기 시작합니다.

이번엔 지혁이 고백을 하고 은겸은 바로 받아주지는 않지만, 둘은 계속 같이 밤을 보내고 꽁냥꽁냥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연애제한구역

후반부 전남친이 나와 은겸을 괴롭히려고 하지만 지혁이 깔끔하게 처리해줍니다.

큰 사건없이 잔잔하지만 둘의 꽁냥꽁냥과 함께 꾸금 씬들이 많이 나오는 웹툰입니다.

이 웹툰이 재밌는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외전인데요.

호랑이 지혁과 토끼 은겸의 이야기입니다.

연애제한구역

귀가 짧아 차별을 당하며 동생들과 어렵게 살아가던 토끼 은겸은 어느날 동생들이 주워온 고양이를 보게됩니다.

그러나 그건 고양이가 아닌 호랑이 지혁이었죠.

연애제한구역

지혁은 호랑이새끼를 낳아달라며 은겸에게 이런짓저런짓을 하며 같이 살게됩니다.

알고보니 둘은 어렸을 때 만났었던 사이였는데요.

늘 외톨이였던 은겸은 새끼고양이로 착각한 지혁을 줍게됩니다.(동생들과 똑같은ㅎㅎ)

하지만 어린 호랑이였던 지혁은 무리로 돌아가야 했고 꼭 다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남기고 떠납니다.

은겸은 매우 슬퍼하지만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홀로 동생들을 키워가면서 지혁에 대한 기억을 잊게됩니다.

연애제한구역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온 지혁은 은겸을 괴롭히던 토끼마을 사람들을 혼내주고, 지혁과 은겸은 동생들과 함께 행복하게 살아갑니다.

연애제한구역

‘연애제한구역’은 큰 사건이나 빌런이 나오는 웹툰이 아니어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보기에 좋은 웹툰입니다.

특히 외전은 귀여운 그림들이 많아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귀엽고 몽글몽글한 이야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0^

Leave a Comment